• 최종편집 2020-10-19(월)
 


oscardelarenta_119388336_364547658251566_600705557232384797_n.jpg
Oscar de la Rent

 

아마존(Amazon)이 고객의 쇼핑 경험을 확장시킬 수 있는 패션 플랫폼 '럭셔리 스토어(Luxury Stores)'을 선보인다.

 

아마존의 럭셔리 스토어는 하이엔드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럭셔리 스토어는 아마존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초대받은 고객에 한하여 운영된다. 명품 브랜드들은 '스토어 안의 스토어'라는 개념으로 아마존 앱 내에서 3D 뷰어 등 기술력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다. 미국 명품 브랜드 오스카 드 라 렌타(Oscar de la Renta)가 럭셔리 스토어의 첫 번째 파트너로 참여했으며, 아마존은 앞으로 몇 주 안에 더 많은 브랜드가 합류할 것이라는 기대를 밝혔다.

 

 

oscardelarenta_119460970_1261350457540318_1882279282710294086_n.jpg

 

oscardelarenta_119571210_330706134810208_1192072253984147752_n.jpg

 

oscardelarenta_119652021_354931842300896_2040334685961534011_n.jpg

 

oscardelarenta_119732570_3263666713711110_1000450598196476683_n.jpg
Oscar de la Rent

 

전체댓글 0

  • 016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마존의 명품 패션 플랫폼, 럭셔리 스토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