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9-22(화)
 
layout.jpg
HYIIⁿ

 

디자이너 한기룡이 전개하는 브랜드 하이투(HYIIⁿ)가 2020 FW 컬렉션 'The New Beginnings'를 공개했다. 


상반되는 이미지의 경계를 허물고 유기적 결합을 선보이는 하이투(HYIIⁿ)는 2020 FW 컬렉션에서 젠터 뉴트럴 패션을 기반으로 클래식과 포멀함, 퓨처리즘과 스포티, 스트리트 등 다양한 무드를 담아냈다. 옷을 통해 개인이 가진 에너지와 개성을 표현하며 새로운 세상에 한발 다가가고자 하는 브랜드 하이투의 20 FW 룩북 이미지를 아래에서 감상해보길. 

 

 

layout2.jpg

 

layout3.jpg
HYIIⁿ

 

HYIIⁿ는 자연과 예술, 아날로그와 디지털 등 상반되는 이미지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동시대가 함께 이해하고 환호할 수 있는 이미지를 전개한다. 전통적인 젠더를 부정하기보다는 드레스 코드에 대한 고정관념이나 경계를 허물고 다양한 요소를 접목하여 진정한 자아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춘 남성과 여성을 표현하고자 한다. 

 

layout4.jpg

 

layout5.jpg
HYIIⁿ

 

다양한 요소를 믹스하고 발전시킨 젠더 뉴트럴 룩(GENDER-NEUTRAL LOOK)을 통해 HYIIⁿ만의 컨템퍼러리, 퓨처리즘, 미니멀과 맥시멀을 폭넓게 넘나들며, 과거와 클래식에 머무르기보다는 현재로부터 영감을 받아 미래를 그려낸다. 또한 새로운 아이템보다는 기존의 익숙한 것들을 재해석, 재조합하는 방식으로 지속 가능한 패션을 표방한다.

 

 

layout6.jpg

 

layout16.jpg

 

layout17.jpg

 

layout18.jpg

 

layout19.jpg

 

layout20.jpg

 

layout15.jpg
HYIIⁿ

 

 

 

전체댓글 0

  • 737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HYII, 2020 FW 컬렉션 'The New Beginnings'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