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7-07(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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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B

 

코로나19로 인한 패션 업계의 디지털 전환이 유행하는 가운데, 마르니(Marni),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 디젤(Diesel) 등 럭셔리 패션 하우스를 소유한 OTB 그룹이 디지털 쇼룸을 공개했다. 

 

OTB의 디지털 쇼룸은 2021 SS 캠페인을 시작으로 OTB 브랜드들의 모든 컬렉션을 하이퍼 리얼리즘 방식으로 제공한다. 디지털 쇼룸을 통해 고객들은 가상의 공간에서 현실감 있는 비주얼로 상품을 쇼핑할 수 있으며, 2D 클로즈업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3D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시각적 요소가 중요한 분야인 만큼 정교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OTB의 디지털 쇼룸을 확인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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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B 그룹, 디지털 쇼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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