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7-07(화)
 
인패션 썸네일 사이즈 사본.jpg
Instagram @noonoouri

 

디지털 혁신의 시대에서 패션계는 아날로그적 예술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패션과 디지털 기술을 접목하는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AR(증강현실) 패션과 함께 오직 디지털 세상에만 존재하는 가상 인플루언서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독일 디자이너 외르크 추버(Joerg Zuber)에 의해 탄생한 누누리(Noonoouri)가 새로운 스타덤에 올랐다.

 

 

fendi.jpg
Instagram @noonoouri

 

3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누누리는 2018년 2월 공개된 이래, 최근 세계적인 모델 에이전시 IMG와 계약을 맺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누누리는 또 다른 가상 인플루언서 슈두(Shudu)나 릴 마퀠라(Lil Miquela)와 달리 초사실적인 묘사가 아닌 애니메이션 캐릭터 비주얼이지만, 특유의 키치한 매력으로 팔로워들을 사로잡고 있다. 스스로 '꾸뛰르'를 좋아한다고 밝힌 누누리는 지방시, 디올, 모스키노, 미우미우, 베르사체, 마크 제이콥스 등 저명한 럭셔리 하우스와 협업해온 바 있으며 최근에는 #BlackLivesMatter #LGBTQ 등 사회적 이슈에 관한 메시지를 SNS를 통해 전달하기도 했다.

 

패션과 뷰티를 넘나들며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상 인플루언서 누누리를 그녀의 공식 인스타그램(@noonoouri)에서 만나보자.

 

 

miumiu.jpg

 

versace1.jpg

 

tommy hilfiger1.jpg

 

moschino1.jpg

 

marc jcobs.jpg

 

miumiu3.jpg
Instagram @noonoouri

 


 

 

 

전체댓글 0

  • 770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떠오르는 뉴페이스 가상 인플루언서, 누누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