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5(목)
 
89272224_829723930830590_7214194303651350479_n.jpg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

 

푸마(PUMA)가 앰배서더 선미와 함께한 라이더(RIDER) 캠페인을 최근 공개했다.


이번 라이더 캠페인은 푸마의 아이코닉한 라이더 시리즈의 부활로, 트렌디하게 재해석된 뉴트로 디자인이 특징이다. ‘퓨처 라이더’는 입체감을 지닌 사각 블록이 더해져 키치한 느낌을 준다. ‘스타일 라이더’는 푸마만의 청키슈즈 디자인이 가미되어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됐다. 푸마의 라이더 시리즈는 발의 충격을 완화시키는 피더바인(Federbein) 기술이 적용되어 기능성이 향상된 스니커즈로 평가받는다.


푸마의 라이더 시리즈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88281175_2337605316531139_7652978044896687535_n.jpg


88276332_1037266919978692_9108094243082150594_n.jpg


88257528_487884911850163_2635052989476164983_n.jpg

 

89081992_222425789153141_2474039601400838581_n.jpg


87583974_618644862255139_5042563041509139912_n.jpg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24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푸마 X 선미, 뉴트로 감성으로 재해석된 라이더 캠페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