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7-07(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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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의 실감형 웹사이트 론칭 임박, 다큐멘터리 선공개
    Yeezy   코로나19로 인해 산업 전반에서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칸예 웨스트(Kanye West)가 이끄는 브랜드 이지(Yeezy)가 실감형 3D 기술이 적용된 공식 웹 사이트 론칭을 앞두고 웹 사이트의 운영방식이 담긴 다큐멘터리를 선공개했다.       Yeezy   다큐멘터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지의 실감형 웹 사이트는 고객 개개인의 쇼핑 경험을 높이기 위한 혁신적인 e-커머스 방식을 다루고 있다. 비디오 게임 아바타처럼 3D 모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3D 모델에 이지의 다양한 의류를 입혀볼 수 있다. 이지의 신제품 및 드롭 출시일에 대기할 수 있는 웨이팅 룸(Wating room)도 재밌는 기능 중 하나. 심플함의 미학을 담고 싶었던 칸예 웨스트는 사업 파트너 닉 나이트(Nick Knight)에게 단어가 없는 사이트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다고 한다. 칸예 웨스트가 선보이는 실감형 쇼핑 웹사이트는 e-커머스 산업에서 가히 주목할 만한 실험적인 도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Yeez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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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6
  • 보테가 베네타, 시즌 한정 페이퍼백 출시
    Bottega Veneta   디자이너 다니엘 리(Daniel Lee)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된 이후 활발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럭셔리 하우스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지속 가능성 트렌드를 반영한 시즌 한정 페이퍼백을 내놓았다. 보테가 베네타의 2020 Pre-Fall 컬렉션에서 공개된 바 있는 페이퍼백은 재활용된 소재로 만들어져 친환경적 디자인을 표방하며, 페이퍼로 이루어졌지만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적용되어 실용성을 자랑한다. 종이처럼 거칠지 않고 질감이 부드럽다는 점도 또 하나의 특징. 다니엘 리의 친환경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테가 베네타의 페이퍼백은 보테가 베네타 공식 홈페이지(bottegavenet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ttega Vene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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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3
  • 강혁 X 리복, '프리미어 로드 모던' 공개
    KANGHYUK X Reebok   한국 디자이너 최강혁과 손상락이 이끄는 패션 브랜드 강혁(KANGHYUK)이 리복(Reebok)과 협업한 스니커 '프리미어 로드 모던(Premier Road Modern)'을 공개했다. 강혁의 9번째 컬렉션의 아이템으로 출시되는 해당 스니커는 화이트와 레드가 조합된 버전과 올블랙 버전 2 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화이트/레드 버전은 강혁의 해체주의적 무드와 리복의 스포티한 감성이 만나 화려하고 청키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구체적인 발매일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올블랙 버전은 올여름, 화이트/레드 버전은 가을, 겨울 시즌에 발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KANGHYUK X Reeb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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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2
  • 마스키퍼, 공식 SNS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세균 잡는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가 공식 인스타 오픈 기념 팔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15년 항균 기술과 노하우로 4월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오토켐코리아 자체 항균 제품 브랜드 이노레스가 마스키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노레스의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는 마스크가 케이스의 항균제에 접촉했을 때 바이러스의 숙주가 되는 유해 세균을 99.9% 박멸시키고 탈취제 사용 없이도 냄새의 원인균을 없애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마스키퍼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친구에게 마스키퍼를 소개하는 댓글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6월 29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마스키퍼 제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마스키퍼 공식 인스타그램(@maskeeper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용현 오토켐코리아 대표는 “여름철 마스크 내의 세균 증식과 냄새 유발을 막을 수 있는 자사 제품을 널리 알려 소비자가 직접 이노레스의 항균력을 체험하고 위생적으로 마스크를 보관했으면 좋겠다”며 “온라인을 주로 이용하는 20~40대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기 위해 개설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에서 자사 브랜드 정보뿐만 아니라 유용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온라인 몰에서 판매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효능 및 대량 구매 문의는 마스키퍼 공식 인스타그램 DM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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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2
  • 칸예 웨스트와 갭의 파트너십, '이지 갭' 론칭 소식
    Yeezy Gap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 갭(Gap)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한 새로운 레이블 '이지 갭(Yeezy Gap)'의 론칭 소식이 전해졌다. 칸예 웨스트의 브랜드 이지(Yeezy)와 갭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이지 갭'은 2021년 공개될 예정이며, 해당 파트너십은 10년간 지속된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갭의 미국 시카고 매장 벽면에는 칸예 웨스트가 직접 손으로 쓴 편지가 래핑됐다.      Instagram @kanyew.est   칸예 웨스트는 10대 시절 갭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으며, 한 인터뷰에서는 "갭의 스티브 잡스가 되고 싶었다"라고 밝힌 바 있다. 특별한 인연이 있는 만큼 이지 갭이 앞으로 선보일 행보가 기대된다.     Yeez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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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1
  • 아미코스메틱의 BRTC, 브랜드 리뉴얼로 새로운 BI 공개
    BRTC 브랜드 리뉴얼과 새로운 BI 공개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BRTC(비알티씨)가 브랜드 리뉴얼과 동시에 새로운 BI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BRTC는 ‘샬레가 주는 가치의 재발견’에 초점을 두고 연구원의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 그 위에 펼쳐지는 다양한 피부 과학의 세계를 모티프로 삼았다. BRTC는 샬레를 상징하는 원형 심볼을 활용하여 BRTC의 열정과 실험정신을 강조한 감각적인 BI도 선보였다. ‘Biology Remedy Technology Cosmetics’를 뜻하는 BRTC의 BI는 모던하고 명료한 서체와 함께 샬레를 상징하는 원형 심볼과 함께 사용하였으며 이 원형의 형태는 다양하게 변형이 가능해 무한대로 펼쳐지는 가능성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연구원 화장품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품 패키지에 감각적으로 반영하며 10년간 쌓인 특허를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BRTC만의 깊이 있는 열정과 까다로운 실험 정신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그뿐만 아니라 BRTC는 클린 뷰티의 가치를 강조했다. 친환경 원료를 연구하고 개발하여 피부에 안전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것과 동물유래 원료를 배제한 화장품을 만들며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는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로서 자리할 것을 약속했다.  BRTC는 브랜드 신념의 근간인 샬레를 다양하게 활용한 디자인을 제품,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다양하게 선보일 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 윤리적 소비까지 고려하며 지속 가능한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워진 BI와 클린 뷰티의 메시지를 담은 제품은 BRTC 공식 온라인몰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900여개 왓슨스, 프랑스 마리오노, 스페인 엘 코르떼 잉글레스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유럽 16개국, 전 세계 28개국 이상의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37건, 유럽화장품(CPNP) 22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77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95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4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60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24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208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56건을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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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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