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7-07(화)

아이템
Home >  아이템

실시간 아이템 기사

  • fmgt,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여름맞이 fmgt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일러스트레이터 멜라니 존스(Melanie Johnsson) 컬래버레이션한 fmgt의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은 지친 몸과 마음이 치유시켜주는 자연 콘셉트를 바탕으로 멜라니 존스만의 이국적이고 과감한 동물패턴, 야자수 등의 모티브와 네온 컬러를 접목시켜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무더운 여름철 날씨에도 메이크업이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기능의 제품들이 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잉크래스팅 쿠션 프루프’는 기존 용량인 15g에서 증량된 23g의 빅사이즈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커다란 퍼프가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해주고 물과 땀에도 강할 뿐 아니라 뛰어난 커버력과 쿨링 기능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됨에 따라 마스크에 베이스 메이크업이 묻어나는 것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명 ‘딱풀 픽서’로도 불리는 ‘울트라 쉴드 메이크업 픽서’를 컬렉션 제품으로 출시했다. 이 픽서는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고 더운 여름철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 롱래스팅 워터프루프 기능과 섬세한 눈썹 연출이 가능한 ‘브로우래스팅 프루프 펜슬 EX’,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 가능한 톤온톤 컬러와 스페셜 글리터가 함께 구성된 ‘쿼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땀과 피지는 물론 수중 레포츠에도 끄떡없는 ‘메가프루프 마스카라’, 잉크 프루프 시스템으로 오랜 시간 선명함과 또렷한 라인을 연출해주는 ‘잉크 프루프 브러쉬 펜 라이너’가 포함됐다. 한편 fmgt의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아이템
    2020-07-06
  • 케어존X나봉 작가,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컬래버레이션’ 출시
    케어존X나봉 작가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컬래버레이션 제품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이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레이터 나봉 작가와 협업한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컬래버레이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과 수분을 찾아 떠난 파란 코끼리 ‘끼리’가 만나 대용량 또는 1+1넉넉한 구성의 기획 제품들이 탄생했다.   대표 제품인 ‘노르데나우 워터 페이셜 샤워세럼 점보 기획’은 샤워세럼 최초로 기존 용량 대비 187% 증량한 150ml 대용량 본품과 함께 증정용 약산성 폼이 포함된 구성으로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용기에도 귀여운 끼리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케어존은 세안 직후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일명 ‘3초 세럼’으로 불리는 제품 특성을 활용, 어느새 따라 부르게 되는 ‘일!이!삼! 3초 샤워세럼’ 송과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디지털 캠페인도 전개 중이다.   산뜻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의 또 다른 인기 품목인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과 ‘노르데나우 워터 젤크림’은 1+1 기획으로 출시됐다. 50ml 자(jar)타입 용기와 휴대하기 편한 튜브 타입 용기 두 개가 들어 있어 사용 상황에 맞게 활용하기 좋다.   기획 제품 출시와 함께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7월 한 달간 케어존 끼리 컬래버레이션 제품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물놀이를 즐기는 끼리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캐릭터 보틀 증정 이벤트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케어존은 뜨거운 여름에도 놓칠 수 없는 수분 케어를 위해 풍성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사랑스러운 코끼리 ‘끼리’와 만난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제품들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컬래버레이션 3종은 7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 아이템
    2020-07-06
  • 보테가 베네타, 시즌 한정 페이퍼백 출시
    Bottega Veneta   디자이너 다니엘 리(Daniel Lee)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된 이후 활발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럭셔리 하우스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지속 가능성 트렌드를 반영한 시즌 한정 페이퍼백을 내놓았다. 보테가 베네타의 2020 Pre-Fall 컬렉션에서 공개된 바 있는 페이퍼백은 재활용된 소재로 만들어져 친환경적 디자인을 표방하며, 페이퍼로 이루어졌지만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적용되어 실용성을 자랑한다. 종이처럼 거칠지 않고 질감이 부드럽다는 점도 또 하나의 특징. 다니엘 리의 친환경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테가 베네타의 페이퍼백은 보테가 베네타 공식 홈페이지(bottegavenet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ttega Veneta  
    • 스토리
    2020-07-03
  • 빌리프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 출시
    빌리프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 50ml, 4만8000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여름철 강한 햇빛으로 메마르고 칙칙한 피부를 위해 비타민과 히알루론산을 듬뿍 머금은 수분 방울이 터지면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빌리프의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새롭게 선보인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은 ‘비타민 폭탄 수분 크림’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비타민을 함유한 수분 에센스가 폭탄처럼 상쾌하게 터지며 피부의 수분 밀도를 높이는 워터-드롭 타입의 크림이다. 특히 비타민 C, E 콤플렉스가 함유된 젤 타입 제형이 즉각적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다양한 크기의 4가지 히알루론산이 섞인 쿼드러플 히알루로닉 블렌드TM를 함유해 피부 결 사이에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수분 밀도를 330.4% 개선시켜준다. 또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우고 각질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결로 가꾸어 준다. 빌리프는 젤 크림 제형이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실키하면서 매끄럽게 발린다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더운 여름철 피부에 부담 없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나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 아이템
    2020-07-03
  • 노스페이스, ‘2020 키즈 서머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가 2020 키즈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친환경 가치까지 두루 갖춰 아이들의 다양한 여름철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한편 환경에 대한 중요성도 함께 전달할 수 있는 ‘2020 키즈 서머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2020 키즈 서머 컬렉션’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며 등·하교, 주말여행 및 바캉스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실내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생산 전 공정에서 환경 오염을 최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진 ‘100% 오가닉 코튼’과 함께 에너지 자원 절약과 온실가스 배출 감소에 기여하는 것으로 알려진 ‘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 등을 적용한 대표적인 ‘컨셔스 패션(Conscious Fashion)’ 제품으로서 친환경·친교육적 가치도 함께 전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라운지웨어부터 원마일웨어까지… 집 안팎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는 올여름 기본템 ‘키즈 그린 버디 그래픽 반팔 라운드티(K'S GREEN BUDDY GRAPHIC S/S R/TEE)’는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화학 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오가닉 면을 사용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팬더, 레서 팬더 등 귀여운 동물 그래픽을 적용했고 성인용 제품과 미니미(MINI-ME) 스타일로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어깨 배색과 노스페이스 레터링 프린트가 포인트인 ‘키즈 썬 프리 카프리 라운지 세트(K'S SUN FREE CAPRI LOUNGE SET)’는 UV 차단 기능을 갖춰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고 다른 아이템과도 코디하기 편하다. 키즈 라운지 웨어 세트 시리즈의 경우 7부바지는 물론 쇼츠, 반팔티 및 민소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되어 각자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여름 패션에 포인트를 더하는 산뜻한 색상, 일상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 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이 적용된 친환경 제품인 ‘키즈 빅 로고 피크닉 팩(K'S BIG LOGO PICNIC PACK)’은 가방과 함께 피크닉 매트가 세트로 구성돼 주말여행, 야외 학습 등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가방 옆 부분에 물통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가슴 부분에 벨트가 있어 흘러내림도 방지해준다. ‘키즈 웨이스트 백(K‘S TNF WAISTBAG)’은 마스크, 휴대폰, 지갑, 수저통 등 소지품이 많은 요즘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톡톡 튀는 색상으로 여름 패션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한편 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한 착한 아이템이기도 하다. 일회용 물병 대신 텀블러나 보냉병을 사용하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크로스 보틀 백(K’S CROSS BOTTLE BAG)’도 함께 출시되었다. ◇즐겁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워터스포츠 제품도 인기 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이 적용된 친환경 제품인 ‘키즈 세이브 오션 래시가드 세트(K'S SAVE OCEAN RASHGUARD SET)’는 심플한 디자인에 형광 네온의 화려한 배색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더한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및 신축성이 뛰어나고 상하의는 물론 모자 세트 상품이라 워터 파크 등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키즈 워터 네이플스(K'S WATER NAPLES)’는 배수 기능과 속건성이 뛰어나고 미끄럼 방지 기능이 적용된 워터슈즈다. 성인용 제품과 미니미(MINI-ME) 스타일로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영원아웃도어는 키즈 서머 컬렉션은 활동적인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노스페이스만의 기술 노하우를 반영해 탄생했고 친환경·친교육적 가치까지 제품 곳곳에 반영되어 있어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를 만족시키는 올여름 필수템으로 큰 인기를 끌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 아이템
    2020-07-03
  • 강혁 X 리복, '프리미어 로드 모던' 공개
    KANGHYUK X Reebok   한국 디자이너 최강혁과 손상락이 이끄는 패션 브랜드 강혁(KANGHYUK)이 리복(Reebok)과 협업한 스니커 '프리미어 로드 모던(Premier Road Modern)'을 공개했다. 강혁의 9번째 컬렉션의 아이템으로 출시되는 해당 스니커는 화이트와 레드가 조합된 버전과 올블랙 버전 2 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화이트/레드 버전은 강혁의 해체주의적 무드와 리복의 스포티한 감성이 만나 화려하고 청키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구체적인 발매일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올블랙 버전은 올여름, 화이트/레드 버전은 가을, 겨울 시즌에 발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KANGHYUK X Reebok  
    • 스토리
    2020-07-02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