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9-22(화)

전체기사보기

  • 아마존의 명품 패션 플랫폼, 럭셔리 스토어
    Oscar de la Rent   아마존(Amazon)이 고객의 쇼핑 경험을 확장시킬 수 있는 패션 플랫폼 '럭셔리 스토어(Luxury Stores)'을 선보인다.   아마존의 럭셔리 스토어는 하이엔드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럭셔리 스토어는 아마존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초대받은 고객에 한하여 운영된다. 명품 브랜드들은 '스토어 안의 스토어'라는 개념으로 아마존 앱 내에서 3D 뷰어 등 기술력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다. 미국 명품 브랜드 오스카 드 라 렌타(Oscar de la Renta)가 럭셔리 스토어의 첫 번째 파트너로 참여했으며, 아마존은 앞으로 몇 주 안에 더 많은 브랜드가 합류할 것이라는 기대를 밝혔다.           Oscar de la Rent  
    • 스토리
    2020-09-21
  • 나우, 나우 매거진 서울편 발간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가 연간으로 발행되는 독립잡지 ‘나우 매거진’ 서울 편을 출간했다.  올해로 5번째를 맞이하는 나우 매거진은 매 호 전 세계 하나의 도시를 선정해 그곳에서 살아가고 있는 인물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진정성 있게 소개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삶에 대한 그들의 생각과 태도는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담아 독자들에게 조용한 울림이 되고 있다.     신간 서울 편은 시시각각 빠르게 변모하는 서울의 모습을 환승이라는 단어로 비유해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을 탐구했다. 이번 편에는 포토그래퍼 하시시 박을 필두로, 코사이어티 이민수, 위태양 대표, 이병률, 장우철 작가, 크리에이터 김유라&박막례, 아티스트 폴킴, 이광호, 영나킴, 차진엽 안무감독, 이재민 그래픽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업과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서스테이너들이 함께 참여했다. 그들은 인터뷰를 통해 삶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향유해 나가는 법을 공유하며 매거진이 추구하는 가치의 스펙트럼을 넓히며 완성도를 더했다. 나우 매거진 5호 서울 편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의 전국 온, 오프라인 대형서점과 플래그십 스토어 노마드바이브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환경 단체에 기부된다.   사진 제공 : 나우(NAU)    
    • 스토리
    2020-09-21
  • 리얼라엘, 마켓컬리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글로벌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마켓컬리 공식 입점을 기념해 28일까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제품의 질은 물론 생산 과정 및 안전성 등과 관련된 까다로운 기준과 철저한 내부 평가를 통해 입점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이번에 마켓컬리에 입점한 제품은 리얼라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다. 이 제품은 모공 속 초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코코넛 유래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기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김지영 라엘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라엘의 생리대는 리얼라엘보다 먼저 마켓컬리에 입점해 마켓컬리 베스트셀러 아이템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며 “리얼라엘의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역시 마켓컬리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이며 이를 필두로 더욱 다양한 리얼라엘 제품을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얼라엘은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 브랜드 라엘이 3월 출시한 클린뷰티 브랜드로 클렌저, 토너, 크림, 미스트 등의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리얼라엘의 전 제품은 △동물성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전 제품 약산성 유지 △저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 등의 브랜드 핵심 원칙을 반영해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 스토리
    2020-09-21
  • 앰부시의 새로운 데님 컬렉션
    Ambush   앰부시(Ambush)가 일본의 수공예가들과 함께한 데님 컬렉션을 공개했다.   다양한 실루엣과 핏, 컬러, 디자인으로 공개된 해당 컬렉션은 심플한 인디고 진부터 실험적인 워싱 진까지 폭넓은 영역을 넘나든다. 편안함과 내구성까지 갖춘 실용성도 눈여겨볼 만하다. 앰부시의 트렌디함과 일본의 데님 문화가 반영된 해당 컬렉션은 앰부쉬 공식 온라인 스토어(ambushdesig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Ambush  
    • 스토리
    2020-09-18
  • 리얼라엘, 비건 인증 획득 기념 이벤트 진행
      글로벌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한 것을 기념해 리얼라엘 제품 최대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비건인증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기관이다. 한국비건인증원이 제시하는 비건 인증 충족 조건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동시에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제품 생산 공정 전후로 교차 오염 없이 제조 및 생산한 것이다. 리얼라엘은 이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 최근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굿케미스트리 세럼’, ‘데일리 레스토레이션 크림’ 등 리얼라엘 스킨케어 제품 6종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리얼라엘은 이를 기념해 9월 2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엘 자사몰을 통해 구매할 시 단품은 25% 할인, 세트 상품은 35% 할인된 가격으로 리얼라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배송비만 부담하면 세럼·토너·클렌저 샘플 각 2개씩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도 받아볼 수 있다. 리얼라엘은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 브랜드 라엘이 2020년 3월 출시한 클린 뷰티 브랜드다.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문화를 반영해 리얼라엘 전 제품에 △동물성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전 제품 약산성 유지 △저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 등 브랜드 핵심 원칙을 적용하고 있으며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을 담았다. 또한 모든 제품의 용기를 환경 호르몬 걱정이 적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외부 포장 상자를 분리배출이 가능한 종이로만 제작했다. 택배 발송 시에는 친환경 종이 완충제를 사용하는 등 환경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온오프라인 판매처인 CJ올리브영이 업계 최초로 만든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의 하나로 선정된 바 있으며,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롯데월드몰점에서도 클린뷰티 팝업 스토어를 열어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로써의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리얼라엘은 개발 과정에서부터 유통 과정까지 브랜드 원칙에 준해 환경과 동물을 생각한 건강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해 왔다”며 “이번 비건 인증 획득은 그동안 리얼라엘이 지켜나가고자 했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 리얼라엘은 앞으로도 착한 성분과 함께 확실한 효능을 지닌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리얼라엘은 CJ 올리브영, 세포라를 비롯해 자사몰과 29CM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스토리
    2020-09-18
  • 노스페이스, 20 FW ‘하이킹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소중한 이들의 건강(Healthy)을  챙길 수 있고, 환경에도 이상적(Ideal)이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실용적(Practical)으로 사용할 수 있는 ‘힙(H.I.P.)한’ 추석 선물 아이템으로 20 F/W ‘하이킹 컬렉션’을 출시했다. ◇여성들의 스타일과 건강을 모두 챙겨줄 수 있는 다목적 아이템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에게는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서 ‘애슬레저룩’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리모 아노락(RIMO ANORAK)’을 추천한다. 노스페이스의 인기 ‘뽀글이’ 아이템인 ‘리모 플리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뛰어난 스타일은 물론이며 높은 수납성과 실용성도 함께 자랑한다. ‘스텀피 팬츠(STUMPY PANTS)’는 노스페이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데날리 팬츠’를 모티브로 한 경량 우븐 트레이닝 팬츠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제품으로 팬츠 안쪽에는 메시 라이닝과 안감을 혼합 적용해 격렬한 활동에서도 제품이 말려 올라가는 것을 방지해준다. 세련된 블랙 색상과 함께 카키와 블랙의 톤온톤 컬러 블록을 적용한 카키 색상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자연을 즐겨 찾는 아버지와 남편에게는 지구를 보호하는 친환경 제품을 가을을 맞아 등산, 하이킹을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하는 남성들에게 지구를 보호하는 친환경 제품으로 특별한 추석 선물을 마련해보자. ‘에코 쉴드 재킷(ECO SHIELD JACKET)’은 페트병 100% 리사이클링 소재가 겉감에 적용된 친환경 방수 재킷이다. 솔리드 컬러에 후드 탈부착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이용 가능하다. 기모 소재를 적용해 보온력을 높인 ‘씽크 그린 긴팔 집티(M’S THINK GREEN L/S ZIP TEE)’는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80% 이상 사용했고, 스트레치성 원단을 함께 적용해 활동성이 우수한 친환경 제품이다. 신발 인솔(안창)에는 자연에서 생분해가 가능한 천연 울 소재가 적용되고, 종이 신발 박스 대신 다회용 ‘슈즈백’이 함께 제공되는 ‘어드벤처 발키리 보아 고어텍스(ADVENTURE VALKYRIE BOA GTX)’는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기술이 적용되어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고 다이얼로 운동 성능을 향상시키는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했다. 등산은 물론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꼭 필요한 가을철 필수아이템이다. ◇활동량이 많은 손주와 조카에게는 실용성 있는 선물을 양 소매에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키즈 리모 재킷(K’S RIMO JACKET)’은 초발수 가공과 밑단에 조절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외부의 바람과 수분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후드 탈부착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성인 제품인 ‘리모 아노락’과 패밀리룩으로 이용하기 좋다. 키즈 리포 재킷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은 ‘키즈 카고 조거 팬츠(K’S CARGO JOGGER PANTS)’는 착용감이 편안한 면 소재를 사용해 땀 흡수가 용이하고 관리도 편하다. 미니미(MINI-ME) 제품으로 패밀리룩 연출하기 좋은 ‘키즈 아이벡스 보아(K’S IBEX BOA)’는 갑피(어퍼)에 가벼운 메시 소재를 적용해 발을 쾌적하게 해주고,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아이 혼자서도 쉽게 신고 벗기 좋다. 성인 제품과 마찬가지로 신발 인솔(안창)에는 자연에서 생분해가 가능한 천연 울 소재가 적용됐다. 영원아웃도어는 올 추석에도 맞춤형 추석 선물을 선보이는 기획전과 구매 금액대별 할인 등 다양한 추석맞이 고객 행사를 준비했다며 추석을 맞아 가족 친지분들의 건강도 챙길 수 있고 지구도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친환경적이고 실용적인 선물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아이템
    2020-09-18
비밀번호 :